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수원 광교 보스턴 수제버거 내돈내산 후기

by 일상상 2024. 11. 19.
반응형

광교 수제버거 맛집, 수원 광교중앙역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보스턴 수제버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보스턴 수제버거가 위치한 정확한 건물명은 광교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인데요!
롯데아울렛 대각선 건너편, 갤러리아백화점 정문 건너편에 위치한 복합상가입니다.
어뮤즈 스퀘어 앞에서는 주말엔 플리마켓도 자주 열리니 겸사겸사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스턴 수제버거는 건물 내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어뮤즈 스퀘어 입구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 타지마시고 그냥 건물 안쪽으로 직진해서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전문적인 포스가 느껴지는 사장님이 열심히 햄버거 조리를 하고 계십니다 ㅎㅎ
수제이기 때문에 직접 패티를 만들고 구우신답니다. 철판에서 직접 패티를 구우시는 걸 볼 수 있어요.

반응형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고요. 복잡하게 되어있지 않아서 어른들도 주문하기 쉬워요.
매장 식사와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하고 원하는 메뉴를 담아서 결제하면 됩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집 보다 훨씬 편하다는...)
버거는 모든 메뉴에서 단품과 세트가 4000원 차이입니다. 세트는 감자튀김과 음료 하나가 포함이에요!
 
키오스크 왼쪽 편으로 돌아보시면 음료 냉장고가 있어요.
세트를 주문하셨다면 결제 후에 원하는 걸로 하나 꺼내가면 되는데 좋은 점은 선택권이 아주 다양하다는 점!
다른 버거집과 다르게 탄산 외에도 다양한 음료들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렇지만 버거에는 탄산이죠. 저는 근본인 펩시 제로로 골랐습니다.
 
이제 버거를 기다립니다.
아무래도 수제이다 보니... 시간은 조금 걸려요. 저도 몇 번 방문해봤는데 좀 느긋하게 기다리는 게 필요하긴 합니다. 
이번 방문에서는 앞에 두 테이블이 있어서 조금 더 기다렸던 것 같아요. (한 15분..?)
 

 
첫 번째는 아보카도 치즈버거, 두 번째는 스위스 치즈버거 입니다.
저는 하나만 세트로 시켰으니 세트 하나의 감자튀김 양은 사진으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감자튀김은 갓 튀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뜨겁답니다. 아시죠? 갓 튀긴 감튀가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ㅎ
 
버거는 고기와 번이 확실히 수제라 달라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적당히 잘 익혀져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소스도 과하지 않고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수제 버거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가 있어요.
그리고 아보카도 양 보이시나요 ㅎㅎ 
 
다만 아무래도 내용물이 많다보니 먹기는 힘들다는 점.. 
편한 사람이랑 가서 드시길..! 서로 불편한 사이인데 입이고 볼이고 다 묻히면서 먹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종종 생각나서 가서 사먹는답니다.
그럼 이만 내돈내산 리뷰는 끝!

728x90
반응형